검색

고성군의회, 제262회 임시회 개회

가 -가 +

최민경 기자
기사입력 2021-04-21

 

사진=고성군의회

 

[이코노믹포스트=최민경 기자] 고성군의회(의장 박용삼)는 2021년 4월 21일부터 29일까지 9일간의 일정으로 제262회 임시회를 개회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고성군 작은영화관 운영 및 관리조례 일부개정조례안」등 각종 부의안건을 심사·의결하고, 기간 중 3일간의 일정으로 군이 추진하고 있는 각종 주요사업에 대한 현장확인 의정활동을 펼친다.
 
21일 제1차 본회의에서는 2021년도 상반기 현장확인 의정활동의 건 등을 상정하였으며 천재기 의원의 5분 자유발언이 있었다.
 
천재기 의원은 5분 자유발언을 통해 고성군 조례 등 자치법규의 현실적이고 실효성 있는 올바른 정비의 필요성을 역설하며 조례의 제·개정 시 충분한 협의와 소통, 지역 실정에 알맞은 조례 정비 등을 제안했다.
 
의회는 상임위원회에서 심사한 각종 부의안건 등을 29일 2차 본회의를 통해 의결할 계획이며, 현장의정 활동을 통해 확인·점검된 각종 사안들은 올해 행정사무감사 및 내년도 예산안 심의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다.
 
박용삼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그 어느 때보다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군민들을 위해 공직자 여러분들이 모든 역량을 집중해 삶을 안정시킬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달라”며 “그간의 철저한 자료조사와 지역민의 생생한 목소리를 수렴한 결과를 바탕으로 내실 있는 현장확인 의정활동을 펼쳐줄 것”을 당부했다.  EP
 
cmk@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최민경 취재부 기자입니다. "미래는 타협하지 않는 오늘이 만듭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이코노믹포스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