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위메프X나인위시스, 22일 라이브 방송..환절기용 뷰티 상품 파격 판매

가 -가 +

이석균 기자
기사입력 2020-11-20

 

 사진=위메프


[이코노믹포스트=이석균 기자] 위메프는 뷰티 브랜드 나인위시스와 22일 저녁 8시 라이브 방송을 통해 환절기 필수 뷰티 아이템을 파격가에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방송에는 ‘영평TV’ 유튜브로 활약중인 개그우먼 이세영과 뷰티 전문 쇼호스트 세영이 출연, 나인위시스 인기 상품 파격 할인 소식을 전한다. 특히 신제품인 하이드라 앰플 2세대를 1+1로 판매한다. 2세대는 올리브영·겟잇뷰티 등에서 수분 라인 1위를 차지한 1세대 대비 성분과 용량이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이 외에도 △VB 프리미엄 톤업크림 1+1 △하이드라 스킨 앰플 세럼 4종+하이드라 앰플크림 1종 세트 △프리미엄 톤업크림 2+2+썬 모이스처라이저 등을 함께 소개한다.
 
방송에서 선보이는 모든 상품은 최소 반값에서 최대 68%까지 할인 판매한다. 여기에 10% 상품쿠폰, 10% 추가 장바구니 쿠폰도 제공한다. 
 
방송은 위메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의 나인위시스 기획전 페이지, 나인위시스 공식 유튜브 채널 에서 시청할 수 있다. 
 
위메프 관계자는 “환절기 시즌을 맞아 피부 건강 관리를 위한 수분 케어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많이 늘었다”며 “수분 제품의 강자인 뷰티 브랜드 나인위시스와 함께 라이브 방송을 통해 수분 앰플, 톤업 크림 등 인기 기초라인을 좋은 가격에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EP
 
lsg@economicpos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이코노믹포스트. All rights reserved.